본문 바로가기
정 보 (Data)/뉴 스 (News)

[킴's] 성남 어린이집, 5살 여아를 성폭행..? 의혹 일파만파…"짐승처럼 울부짖어", 부모는 선수출신?

by 유.킴 2019. 12. 2.

성남 어린이집. 성남 어린이집 성폭행. 김성수. 럭비 김성수. 성남 어린이집 김성수. 럭비 국가대표. 럭비선수 사진. 성남 어린이집 사진.

 

성남 어린이집에서 발생한 또래 아동 상습 성추행 의혹이 일파만파로 커지고 있다. 청와대 국민청원 홈페이지에는 가해자 처벌을 요구하는 국민 청원도 등장했다.

 

 

 

6살 어린이집 성폭행. 어린이집 국가대표 성폭행. 성남 국대. 럭비 14년 국가대표. 성남 어린이집 이미지. 럭비 국가대표 이미지.

 

이른바 ‘성남 어린이집 성추행’ 사건은 지난달 29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올라와 수면 위로 드러났다. 피해자의 부모라고 밝힌 글쓴이는 ‘딸 아이가 성남 모 어린이집에서 성폭행을 당했다’는 제목의 글에서 “5세 딸 아이가 지난 4일 성폭행을 당한 사실을 제게 털어놨다”고 밝혔다. 글쓴이에 따르면 피해자 여아는 같은 어린이집에 다니는 또래 남아로부터 신체 주요부위에 대한 상습적인 성추행을 당했다. 이 같은 사건은 교사가 있는 어린이집 내에서도 벌어졌다는 것이 피해자 측의 주장이다. 글쓴이는 병원에서 신체 주요 부위에 염증이 생겼다는 소견서도 받았다고 덧붙였다.

 

 

 

성남 사는 국가대표. 성남 종원구 국가대표. 성남출신 국가대표. 어린이집 성추행. 어린이집 성폭행.

 

이후 해당 글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누리꾼의 공분을 샀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딸 키우는 부모로서 치가 떨린다”(ko****), “이런 일이 있다는 게 믿어지지 않는다”(ti****), “방관한 어린이집 교사들도 문제다”(혼****) 등 격한 반응을 보였다.

 

 

 

성남 어린이집 가해자. 럭비 국가대표 아들. 어린이집 가해자 카톡. 어린이집 가해자 캡쳐. 어린이집 가해자 메세지.

 

1일에는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도 사연이 등장해 파문이 확산되고 있다. 피해자 부모라고 밝힌 청원인은 이날 ‘어린이집에서 성폭행을 당했습니다. 제발 제발 읽어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고 해당 사건의 전말을 알렸다. 청원인은 글에서 “어린이집 CCTV를 확인해본 결과 제 딸이 진술했던 장소와 상황 등 모든 정황이 아이의 진술과 똑같이 그대로 찍혀있는 것을 원장, 담임 두 명, CCTV 관리자, 저희 부부가 한자리에 모여 확인했다”고 전했다. 이어 “위 사건의 가해자 부모, 가해자 아이, 가해자와 동참해 피해자를 둘러싼 3명의 아이들, 아이의 고통을 무시해버리고 무마하려 한 어린이집 원장과 선생을 반드시 처벌해 달라”면서 “아동 인권에 관련된 처벌의 수위를 높여달라”고 호소했다.

 

 

 

성남 어린이집 소견서. 어린이집 성추행. 성남 어린이집 성폭력. 어린이집 국민청원. 5세 성추행

 

한편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가해자 측 부모는 “문제 행동이 있었다”고 인정하면서도 “부풀려진 부분이 있다며 허위사실 유포에 따른 법적 대응을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